협업공간의 미래, 한눈에 보기

ⓒ Getty Images Bank

 

스마트 오피스 구축의 선두주자 주신에이브이티의 전문성을 엿볼 수 있는 칼럼들이 국내 테크 미디어 업체 CIO Korea 에 게재되었습니다.

해당 링크를 공유드리오니 업무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CIO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업 속 하이브리드 협업 공간의 미래

엔데믹 시대를 맞이해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구축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개인의 업무 환경 외에도 회의실 환경도 온·오프라인 구분없이 최적화되고 있다. 대표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는 협업 소프트웨어 팀즈를 회의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팀즈룸(MTR, Microsoft Teams Room)’을 선보여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자세히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팀즈룸 디바이스’

하이브리드 업무환경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기업 협업용 애플리케이션을 회의실에서 활용하려는 움직임이 늘고 있다. 이때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하드웨어도 설치할 수 있는데, 마이크로소프트의 회의실 전용 팀즈(Teams) 디바이스를 활용하면 보다 쉽게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현재, 다양한 제조사가 마이크로소프트와 협업하여 안드로이드와 윈도우 기반의 팀즈룸(MTR, Microsoft Teams Room) 디바이스를 내놓고 있다…

자세히 알아보기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완벽한 조화, 하이브리드 강의가 뜬다

코로나19 사태는 교육 시장을 완전히 바꾸고 있다. 온라인 교육은 점점 더 일상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앞으로 코로나19가 종식된다 해도 예전처럼 오프라인 강의만 진행되는 교육은 없어질 가능성이 높다. 그러다 보니 교육 업계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접목한 학습 환경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자세히 알아보기

이메일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