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Signature Teams Room 데모 환경 오픈

의실 구축 전문기업인 주신AVT에서 보다 실감나는 회의를 위해 시그니처 팀즈 룸 데모 환경을 오픈했습니다.

카메라/마이크/스피커/터치패널이 패키지로 된 팀즈 디바이스 (MTR), 21대9 화면비율의 울트라 와이드 120인치 디스플레이, 초단초점 프로젝터, AI카메라, 그리고 Intelligent Content Capture 가 가능한 컨텐츠 카메라와 화이트보드로 구성된 이 공간은 디스플레이를 정면으로 바라보며 원격지 참석자들과 회의를 할 수 있어 회의 몰입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이런 룸을 Signature Teams Room 또는 Enhanced Meeting Room 이라고 부르고 있으며, 국내 AV업체 중에서는 주신AVT가 최초로 구축했습니다.

해당 룸은 과거 수억원에 달했던 TelePresence와 유사하면서도 참석자들외에 채팅, 질문 등 회의실에서 공유되는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Inclusive한 미팅 룸으로 비용은 기존 TelePresence 대비 10분의 1 수준으로 구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앞으로 새로운 회의실 환경을 찾는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편, 주신에이브이티는 이 룸을 10월18일 고객초청행사에서 데모하며 방문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으며, 앞으로 꾸준하게 업그레이드 해 나갈 계획입니다.

※ 문의 info@jsavt.co.kr

자세히보기

이메일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