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에이브이티, PSNI 글로벌 Deployment 인증 획득

###

주신에이브이티

주신에이브이티는 1998년 설립된 토탈 AV(AudioVisual) 솔루션 업체이자 시스템 통합업체로 대기업과 정부의 미팅룸, 컨퍼런스룸, 강당, 교육장 등의 업무 공간을 구축해 왔으며, 정부기관에 구축한 영상회의실 중에는 국무위원들이 사용하고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아울러, 최신의 AV 솔루션을 볼 수 있는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AV 체험센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PSNI Global Alliance

PSNI Global Alliance는 글로벌 수준의 AV 시스템 통합업체, 제조사, 유통사, 서비스 제공업체 등으로 구성된 업체들의 연맹입니다. PSNI는 업계 최고 수준의 업무 프로세스 표준화를 통해 회원사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협력을 도모합니다. AV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은 PSNI Global Alliance를 통해 가장 스마트한 솔루션을 공급받고, 가장 안정적인 구축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최고 수준의 교육 프로그램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주신에이브이티가 글로벌 AV업체 연맹인 PSNI에서 부여하는 Global Deployment 인증을 받았습니다.

PSNI Global Alliance의 Chris Miller 전무 이사는 “이 인증을 통해 PSNI 회원사들은 회원사들이 포진한 모든 지역 및 국가에서 표준화되고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Global Deployment 인증을 받으려면 회원사 임직원들이 PSNI Global Deployment 핸드북에 요약되어 있는 글로벌 AV 구축 가이드를 숙지하고, 기술역량을 증명하는 시험을 통과해야 합니다. 기술역량에는 계약, 미팅, 니즈분석, 설계, 프로그래밍, 사용자 교육, 프로젝트 템플릿, 프로젝트 워크플로우 등이 포함됩니다.

수행하는 프로젝트가 PSNI Global Deployment 실행 기준을 철저히 준수하도록 PSNI 회원사들은 회원사들간 프로젝트 협력 시, 응답 시간, 정보의 정확성, 고객의 기대치를 충족했는지 여부에 초점을 맞춰 자체적으로 평가한 결과를 공유합니다.

주신에이브이티는 PSNI 인증 회원으로 구성된 엘리트 그룹에 가입되어 있으며, Global Deployment Committee는 인증 회원사별 자체 평가를 매년 수행하고 있습니다.

주신에이브이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jsavt.co.kr)를 참고하십시오.

PSNI Global Alliance 멤버십 또는 인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psni.org를 참고하십시오.

이메일 문의